본문

내 카드들을 한 장에 다 담는 KT '클립카드' 출시





서로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지갑 속에 넣어 다니다보면 어느새 카드는 상당히 많아집니다. 게다가 멤버십카드까지 넣으려고 하면 지갑에 자리 모자라죠. 이러한 상황에서 수많은 페이와 결제수단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더 색다른 결제수단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화이트카드 기반의 KT 클립카드입니다.




KT 클립카드는 보유하고 있는 신용/체크카드와 멤버십카드, 교통카드까지 한 번에 담은 스마트카드입니다. 아직은 제휴사가 롯데, 하나, BC 밖에 없지만 추후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클립카드는 정확히 신용/치크카드 10장, 멤버십카드 10장, 교통카드 1장, 총 21장을 담을 수 있습니다.


결제용카드 등록은 물론 멤버십카드와 교통카드를 등록할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티머니 교통카드인데 선불형이라는 점은 약간 아쉽네요. 후불형 교통카드를 즐겨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운 사항이겠지만 이 외의 특징이 많은 제품입니다.




클립카드는 카드에 전자잉크 기반의 액정이 탑재되어 있어서 어떤 카드를 골랐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십카드도 동시에 설정하여 한 번에 결제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안을 위해 카드 선택을 위한 두개의 버튼으로 나만의 보안 패턴 입력이 가능합니다.


클립카드의 구매처는 올레샵 또는 클립2.0 애플리케이션인데 오픈마켓 등 다양한 판매처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니 클립카드를 만날 수 있는 곳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클립카드만 구입하게되면 약 10만원 가량의 비용을 지불해야하는데 이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생각되면 제휴카드와 함께 클립카드는 발급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카드와 함께 클립카드를 구입하면 제휴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24개월간 일정 금액 페이백을 해주기 때문에 사실상 공짜로 클립카드를 받는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인 만큼 본인의 소비패턴에 맞게 원하는 방법으로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클립카드 수령기 _ http://wopleland.com/22102947684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