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마감] 그레이트C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23차)





벌써 2017년 6월입니다. 이제는 어딜가나 에어컨을 틀어주고, 밖은 확실히 덥네요. 요즘은 얼리버드다 뭐다 해서 대부분 여름 휴가 계획을 벌써 세워두시던데 여러분도 휴가 계획은 어떻게 잘 세웠나 모르겠습니다. 꼭 해외여행이 아니라도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도 많으니 가까운 곳이라도 기분전환 겸 다녀온다면 지친 생활 속에서 힘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요..ㅎㅎ


지금 이 순간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아예 처음 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타 블로그 서비스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와 신규로 시작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분들께 제가 감히 조언을 하자면 블로깅은 전문성, 필력 이런 것들 보다는 정말 꾸준함이 가장 강력한 무기이자 여러분이 가진 가능성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블로그를 약 10년간 했고, 이 기간 중에서 2년 정도는 국방의 의무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쉬게되었지만 이외에는 정말 꾸준히 글을 썼습니다. 꾸준히 블로깅을 하면 블로그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파악은 물론이고, 방문객도 점차 늘어나기 때문에 블로깅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이는 여러분이 학생이라면 좋은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블로그 보다는 유튜브다! 라는 말이 있지만 블로그와 유튜브의 매채는 너무나 다른 성질을 지니고 있으며, 유튜브로 인해 블로그의 시장이 줄어들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블로그를 하다가 규모가 커지면 본인만의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즐 수도 있을 것이고.. 여러 기회를 얻게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도 지금 블로깅을 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블로깅을 적극적으로 권하며 가르쳐주고 있는 것입니다. 


아무튼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도 티스토리를 통한 블로깅에 관심이 있어서 오셨겠죠? 블로깅, 정말 잘 선택하셨습니다. 즐거운 경험이 될거에요. 다만 앞서 말했듯이 지금 이 순간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는데요, 초대장을 받으면 '정말 블로깅을 할 분들만' 신청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블로거들은 익명으로해서 공개를 하겠지만 유령 블로그를 만들거면서 초대장 달라고 하여 다른 분들께 초대장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빼앗아 간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초대장 신청은 댓글에 이메일주소만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이 외의 다른 내용은 제가 확인하지 않으니 이메일주소만 남겨주시면 무작위로 2명 선정하여 발송하겠습니다.


2017년 6월 6일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신청을 받고 오후에 배포하겠습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2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초대장은 아래 두 분께 발송했습니다. 
나머지 분들도 좋은 블로거분들께 초대장 받아 인연이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eun******@naver.com

akj*****@naver.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