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대 여심 저격한 케이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보니





국내 최초 인터넷 전문은행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출범한 케이뱅크의 카드상품인 케이뱅크 체크카드가 오픈 6주 간 통계에 따르면 20대 여성 사용자의 비중이 다른 연령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20대 여성 고객이 해당 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한 사용처는 편의점, 마트 등 유통업종이며 그 다음으로 외식업, 통신요금 납부 등 순이었습니다.




케이뱅크가 온라인 접근성이 상당히 높고 트렌드에 맞는 상품과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시행하여 페이스북 등의 매체에서 적극적으로 홍보를 한다는 점에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게 되어 자연스럽게 케이뱅크 체크카드 발급률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판단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포인트적립형과 통신캐시백형 총 2가지로 나누어지며 이에 대한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포인트적립형은 기본 1% 적립이 되는데 최대 3% 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캐시백형 체크카드는 기본 월 3천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단순하면서도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괜찮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참고로 두 카드 모두 전월실적 24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혜택이 적용됩니다.


애초에 케이뱅크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영업을 해야 하는 것이, 온라인으로 뱅킹을 하는 것이 아직은 나이드신 분들에게 장벽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젊은 층을 공략하는 트렌디한 상품들과 파격적인 혜택 등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들을 사로잡기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도 추후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 만큼 다양한 카드상품들이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