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해운대 맛집, 분위기 좋은 하드록카페 부산





하드록카페는 전세계 체인 레스토랑으로 아메리칸식 푸드와 술을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음식점 분류는 패밀리레스토랑이지만 저에겐 정말 분위기 좋은 술집입니다..^^;; 국내에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하나 있고,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인근에 하나 있습니다. 


햄버거,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술도 마시고 재미있는 여러 공연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맛집입니다.




이렇게 하드록카페 부산은 서울과 달리 단독건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하드록카페 공통사항인 브랜드샵이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은 하드록카페 테이블과 스테이지가 있는 식당입니다. 전형적 패밀리레스토랑 느낌이 난ㄴ 클래식한 건물 외관이 눈에 들어옵니다. 밤에는 클럽같이 화려한 조명이 멋지네요.





하드록카페는 해피아워라고 해서 저녁 8시까지 일부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드링크 종류는 일부 1+1 제공을 하는 경우가 있어 잘 보고 이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맥주 1잔 씩 주문하니 인 당 2잔의 맥주가 와서 맥주 2잔을 먹고 시작했네요.


위의 칵테일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양도 많아서 술을 먹으며 공연과 이벤트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다만 음식은 양이 그리 많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술집 안주 정도의 수준... 차라리 햄버거 같은 것을 먹는 것이 다른 음식보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드록카페에서는 정기적으로 공연을 하고 상시 공연도 하고 있습니다. 공연일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갈 수 있지만 공연이 없는 날에도 이벤트 등으로 재밌는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하고 술을 즐길 수 있으니 걱정 말고 찾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저 때는 좀 늦게 방문을 해서 자리가 없었는데 스테이지를 정면으로 볼 수 있는 자리에서 즐긴다면 더욱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요.


개인적으로 신나는 노래가 나오고 술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고로 이 곳의 직원들이 외국인인 경우가 많은데 각 직원들의 국적은 각 국가의 국기 디자인의 뱃지 형태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시면 더 좋겠죠? 당연히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서울도 분위기가 좋지만 부산 해운대에서의 하드록카페는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