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G G6와 잘 어울리는 LG모바일 C 타입 케이블 언박싱






앞서 언박싱을 올린 모캣 USB-C 타입 케이블에 이어 이번에는 LG모바일 C 타입 케이블 언박싱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케이블이 뭐 다 거기서 거기지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런데 LG모바일 케이블이 참 좋다고 하길래 사용해보려고 구입했습니다.





앞서 리뷰한 SK네트웍스 모캣의 C 타입 케이블과 패키지는 거의 비슷합니다. 같은 패키지 규격을 사용하는지 정말 비슷해요..^^;; LG 모바일의 C 타입 케이블은 뒤에 전자파차단/노이즈제거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실드를 적용하여 데이터 케이블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차단하고 충전 시 생기는 노이즈를 제거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개봉하면 위와 같이 케이블 하나가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이네요. 저의 G6 화이트에 잘 어울리는 케이블인 것 같습니다. 케이블 두께가 조금 두꺼운 것 같습니다. 기본 G6 C 타입 케이블도 약간 두꺼운데 LG 모바일 케이블은 대체적으로 두꺼운가봐요. 그만큼 내구성은 강하겠죠?!





위와 같이 플러그부터 케이블까지 전체적으로 두껍습니다. 사실 이렇게 두껍다보니 휴대하기에는 부담스럽습니다. 집에서 충전용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내구성은 상당히 좋아보이고 재질도 괜찮습니다. LG모바일 케이블이 대체로 내구성도 좋고 재질도 좋아 평이 좋기 때문에 충분히 믿고 구입할만한 제품입니다. 다만 휴대용으로 구입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아보입니다.


딱히 개봉기라 할 것도 없는 C 타입 케이블 언박싱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휴대성으로 보면 모캣이 좋고, 안정성이나 내구성 등으로 봤을 때는 LG모바일 C 타입 케이블이 좋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2

  • 게스트 썸네일
    우리
    2017.07.09 14:43 신고

    저도 LG케이블 사용하는데 들고다니진 못하겠어요. 너무 빳빳해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