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폰8 출시예정일, 생각보다 늦어질 수 있다?!





각 브랜드의 플래그십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애플의 아이폰8(가칭)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8은 지금까지의 아이폰과는 다른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보일 것이라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중 어느정도 파악이 가능한 부분 중 하나가 OLED 채용입니다.




OLED를 채용함에 따라 부품수급도 중요할 것이고 이 외의 지문인식 기술과 다양한 혁신적 기술들을 적용하여 아이폰8에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아이폰8의 출시예정일이 기존 아이폰 출시월인 9~10월에서 더 늦춰질 수도 있다고 일부 전문가들이 전망하고 있습니다.


지금 나오는 루머로는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센서와 3찰원 센서, 음성인식형 인공지능 비서등의 다양한 기술들이 탑재될 것이라 하는데 이 중 일부만 탑재된다고 해도 부품수급이나 상용화단계에 있어 지연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베트남의 OLED 공장 완공 지연으로 인해 아이폰8 출시도 늦춰질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으며 이번에는 기술적인 부분에서 정상적인 기간 내에 생산을 마칠 수 없다는 점이 전문가들의 입장입니다.


공개는 정상적으로 될 수 있지만 공식 출시는 심할 경우 내년에 할 수도 있다고 하는 만큼 우리는 애플 아이폰8에 대해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