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소니 MDR EX31BN 패키지, 디자인 리뷰










블루투스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모두 상당히 인기 있는 제품들 입니다. 무선의 자유가 상당히 매력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외부의 소음으로부터 자유로운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나 모두 각자 개성이 뚜렷한 이어폰이지만 이 둘을 결합한 제품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이런 상황에 소니는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을 모두 지원하는 10만원 대 MDR-EX31BN 이어폰을 공개했습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블루투스 + 노이즈 캔슬링을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있었으며, 이 제품이 이들의 요구를 충족시킬만한 수준의 제품이라는 것이겠죠?
내부가 보이는 투명 재질의 패키지입니다. 소니는 10만원 대 제품에는 대체로 투명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수수한 패키지라는 아쉬운 점이 있을 수 있지만, 색상과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직관적이기도 합니다.위와 같이 일반적인 소니의 보급기종에 사용되는 패키지입니다. 제품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색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소니 보급기종 특유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패키지입니다. MDR-EX31BN은 실속있는 기본적인 구성이 특징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에 블루투스 제품이기 때문에 충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USB 충전 케이블이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기본적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합니다.위와 같이 블루투스 수신기를 포함해 이어폰, 여러 사이즈의 이어폰 팁, 사용설명서, 충전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이어폰팁은 Small, Medium, Large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귀 모양 및 크기에 맞게 적절히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제품의 디자인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인 자체가 주관적일 수 있는 영역이긴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스러워 할만한 디자인이라는 것을 분명합니다. 무광 컬러 색상이 상당히 고급스러우며, power버튼 또한 상당히 직관적인 디자인과 함께 마감이 잘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언급은 사진을 보고 나서 하는 것이 좋겠죠?이어폰은 일반적인 소니의 보급형 기종과 닮은 디자인이며, 주목할만한 부분은 유닛의 상단에 효과적인 노이즈 캔슬링 기능 구현을 위한 센서입니다. 이 센서가 이어폰에 위치해 있어 주변 소음을 분석하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구현합니다. 블루투스 수신기는 위와 같이 이어폰과 분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외관은 완벽한 마감이 돋보였으며, 버튼 또한 단순하게 배치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다만 아쉬운 점은 통화버튼이 약간 커서 모르고 누르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통화버튼이 약간만 작았다면 버튼을 모르고 누르는 일이 없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을 합니다. 이 외에는 전체적으로 상당히 깔끔한 외관이 매력적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2

  • 게스트 썸네일
    2014.04.09 23:13 신고

    빨간색이 참 예쁜 색감으로 만들어진 녀석 같습니다.
    사실 소니가 종종 내놓기는 하지만 완전 전면적으로 내 놓는 컬러는 아니라서
    더 유니크해 보이고 좋네요 ^^

    개봉기 리뷰 잘 읽었고, 사운드 리뷰때도 찾아뵙겠습니다.
    스퀘어팟 님 건강하시길요~


    • 게스트 썸네일
      2014.04.09 23:24 신고

      안녕하세요..! 소니 제품의 레드컬러는 상당히 진하기 때문에 금마님 말씀대로 더 유니크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방문 감사드리고, 사운드리뷰도 얼른 작성하겠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