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플라즈마 세럼의 매력?!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는 피부의 활력을 되살려 탄력과 리프팅에 중점을 둔 랑콤 최초의 신개념 코스메틱 리프팅 파워제품입니다. 랑콤 연구소가 개발한 새롭고 획기적인 멀티-바이탈 복합체를 피부 속에 바로 주입한 듯 촘촘한 젊음의 얼굴선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8주 동안 81명의 아시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를 보면 더욱 광채가 나보인다는 응답자가 96%로 상당히 높은 수치를 보여줍니다. 그만큼 눈에 띄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화장품을 사용하다보니 꾸준히 장기간 발라야 변화가 있을 듯 말듯 한 제품 보다는 몇 주 꾸준히 발라 확연히 차이가 나는 제품에 관심이 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는 더욱 광채가 나 보이는 효과와 얼굴선이 또렷해 보임을 느끼는 데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볼륨이 차올라 보인다는 사용자들의 의견 또한 상당히 많아 그 효과가 뚜렷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스토리온 우먼쇼에 '청담동 세럼'으로 소개된 이 제품을 직접 4주간 체험을 해본 뒤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세럼을 저 역시 사용하지만 안티에이징 세럼, 탄력 세럼 이라 불리는 랑콤 제품의 우월함은 이 결과를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괜히 고급 제품이 아니라는 것도 확인했네요..^^;;






위와 같이 진자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제품 사용 후에 각도가 더 커져, 탄력이 높아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피부 진단 결과를 봤을 때도 피부의 탄력도는 상당히 높아져 그 결과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효과적이면서 눈에 확인이 가능할 정도의 결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의 만족도는 상당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를 통해 피부를 관리한 체험자들은 더욱 광채가 나 보이는 효과와 얼굴선이 또렷하게 변화했으며 피부에 볼륨이 차올라 보여 제품의 효과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토리온 우먼쇼에서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를 활용해 탄력 광채 마사지를 하는 팁을 알려주었는데 이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깥쪽으로 펴 바르면서 얼굴의 순환을 원활히 하기 위해 턱선을 따라 귀 뒤쪽으로 마사지한 뒤 목선으로 내려주고, 부드럽게 끌어올리듯 위의 순서대로 지압을 하며 볼과 턱선을 엄지와 검지로 살짝 잡아 비틀어주는 등의 과정으로 탄력 광채 마사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마사지를 한 뒤 before&after 사진을 확인해보니 이것 만으로도 정말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는 점에서 상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청담동 트렌드를 잘 반영해 청담동 세럼이라 불리는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 주목할만한 가치가 그만큼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품에 대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랑콤 홈페이지   http://www.lancome.co.kr/
랑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ancomekorea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